아이허브 할인코드 [2022년 1월] 프로모션 알아보기

반응형

아이허브 할인코드 [2022년 1월] 프로모션 알아보기

 

아이허브는 할인코드를 잘만 사용하면 정말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영양제 해외직구 쇼핑몰입니다. CBR9826(5% 할인) + 프로모션 또는 20% 코드 + 페이코 쿠폰까지 하면, 최대 40% 가량의 할인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경우에 따라 할인 여부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잘 읽어보신 후 자신에게 해당되는 할인코드들을 모두 적용해서 합리적인 쇼핑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 아래 모든 내용은 아이허브 할인코드 프로모션 알아보기 사이트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했습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1월 프로모션

1월에 사용할 수 있는 코드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할인코드는 주문 당 1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할인코드를 중복입력하게 되면, 그 중 할인금액이 더 큰 할인코드로 자동 적용됩니다.

 

 

 

사용하고자 하는 할인코드가 사용 종료인지 여부를 위 표의 상태 탭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 사용 가능한 할인 코드를 의미합니다.
  • ⏰ - 종료시각이 임박한 할인코드를 의미합니다.
  • ⛔ - 이미 종료된 할인코드입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위에 정리된 아이허브 코드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CBR9826

신규 회원의 경우에는, $5(약 5,5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할인코드입니다.

신규 회원 할인은 계정을 생성한 후, 한 번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꼭 실수 없이 이루어져야 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 시, 혜택 복구가 불가능)

 

만약, 신규회원이 아니라면, 이 할인코드로 전체 구매 금액의 5%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종료 기간이나, 횟수 제한이 없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적용하기

 

 

20% 할인코드

아이허브에서, 혹은 인플루언서의 아이허브 협찬 이벤트를 통해 20% 할인코드가 공개될 때가 있습니다.

 

이 코드는 사용 기간이 짧거나 품목이 한정적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계속해서 정보 업데이트가 필요한 할인코드이기 때문에, 자동 업데이트 되는 위 표에 잘 정리해두었습니다.

표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정리 표 바로가기

 

 

VALUE60

이 할인코드는 $60(약 66,000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적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입니다.

 

아이허브를 오랜 시간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알고 계실 법한 할인코드라고 소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만큼 오랜 시간 사용되어온 할인코드입니다)

 

자동 적용하기

 

 

PAYCO 추가 할인쿠폰

4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입니다. 하루에 한 번, 월 3회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입니다.

 

페이코 측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시스템이고, 결제 시 페이코 앱에서 적용되는 할인이기 때문에 아이허브에 할인쿠폰을 입력하셨더라도,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금액은 사용되는 카드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며, 최대 6천원 할인(우리카드) / 5천원 할인 + 2% 추가 적립(페이코 포인트 결제)이 가능합니다.

 

PAYCO 포인트 결제, KB 국민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우리카드로 PAYCO 앱을 통해 결제 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 다운로드 하기

 

 

추천하는 할인 적용 방법

앞서 말씀드렸듯이, 아이허브 할인쿠폰은 여러 개를 입력한다고 하더라도 자동으로 할인 금액이 높은 쿠폰으로 자동 할인 적용이 이루어집니다.

 

제가 위에서 소개드린 아이허브 할인코드 표는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할인코드 표 속에서 사용 가능하다고 표시된 할인코드를 전부 자동적용 해 본 다음, 결제 시 중복할인이 가능한 페이코 할인쿠폰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입니다.

 

아이허브 할인코드 표 바로가기

 

 

 

▶ 아래 모든 내용은 아이허브 할인코드 프로모션 알아보기 사이트 내용을 기반으로 작성했습니다.

 

 

반응형